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규가입 최대 15,000원 혜택 !
닫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답변이 부족하시다면, 1:1 고객 상담에 문의해 주세요

Q 공식몰이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했는데, 제품을 교환하고싶어요.
  • A
  • 본사 공식제품은 공식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판매하는 제품의 경우 가품의 위험이 있으므로, 귀사 측은 해당 제품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안전을 위해서 꼭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결제/배송] 오늘 입금했는데 언제쯤 배송 되나요?
  • A
  • 오후 4시 이전 입금 확인 분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며,

    입금 확인 후 2~3일 이내(토.일.공휴일 제외)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도서산간비 추가입금 확인 후 5~7 영업일 이내 수령)


    운송장이 출력된 후 택배사로 상품이 이동될 경우 고객님의 주문상태가 ‘배송중’ 으로 바뀌게 되며,

    발송 후 익일 오전부터 정확한 위치 추적이 가능합니다.


    월요일은 이전 주, 주말 내의 물량 폭주로 인해 경우에 따라 1~2일 가량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결제/배송]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A
  • 주문서 작성 시 남겨주신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1:1 고객상담’ 게시판 또는 썸바이미 고객센터(02-6933-6908)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

Q [결제/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 주문 사항 변경은(주문자명, 연락처, 주소 등) [주문 접수] 및 [결제 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송장출력 상태에서는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신청은 썸바이미 ‘1:1고객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6933-6908)로 연락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결제/배송] 택배는 어느 회사인가요?
  • A
  • 저희 썸바이미는 CJ대한통운 택배를 기본 배송사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타택배사로의 배송요청은 처리가 어렵습니다.

    배송 이후의 현황 확인에 대해서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결제/배송] 묶음배송 되나요?
  • A
  • 묶음 배송은 상품 출고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썸바이미 ‘1:1고객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6933-6908) 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출고 이후엔, 묶음배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 환불

    적립금 or 고객님 계좌 송금 처리


    * 계좌로 환불 처리를 원하실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를 남겨주세요.

Q [결제/배송]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구매 시 적용되나요?
  • A
  • 썸바이미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결제/배송] 배송완료로 뜨는데, 상품이 안왔어요.
  • A
  • 썸바이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메뉴의 ‘주문조회’를 통해

    배송진행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사의 배송진행현황과 함께 다음의 경우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배송 받을 주소/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셨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부재 시 배송기사의 방문으로 경비실 및 제3자가 수령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상품의 정확한 위치는 운송장번호로 CJ대한통운 홈페이지, 혹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결제/배송] 출고, 수령 날짜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A
  • 주문하신 상품은 출고 후, 1~3 영업일 이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

    출고 전, 썸바이미 홈페이지 또는 게시판에 변경 신청 해주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날짜에 맞추어 배송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결제/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A
  • - 평일 기준 오후 4시 이전 입금확인 분에 한해서 당일 출고됩니다 (주말, 공휴일제외)


    - 배송기간은 결제 완료 후 평일 기준 평균 1~3일 정도 이내에 배송되며 (제주 및 도서산간지방 제외)


    주말/공휴일/명절 연휴가 포함되거나 이벤트로 인한 주문 폭주시에는 오후

    4시 이전 입금확인 분이라고 하더라도 순차출고 진행됩니다.


    - 당일 발송한 제품은 빠르면 다음날 수령이 가능하지만,

    택배사 자체적으로 물량이 폭주 할 경우 조금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Q [결제/배송] 카드결제 후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 A
  • 카드결제 후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하고자 하는 상품의 금액만 -(마이너스)처리되어, 실 수령상품의 금액만큼만 결제가 됩니다.

    (단, 카드종류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즉시할인(청구서할인), 카드사포인트 사용시 체크,법인,기프트카드 사용시 재결제(또는 예치금적립)관련 연락이 따로 갈수도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적용시, 부분취소를 제외한 실 수령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는 경우 일시불로 전환될 수도 있습니다.)


Q [결제/배송] 토요일 배송 되나요?
  • A
  • 토요일은 자사 휴무로 인해 발송 업무는 진행되지 않지만,

    CJ대한통운 택배사 이용으로 배송 업무는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출고된 주문건은 보통 토요일에 배달이 되나

    일부지역은 택배사 배송물량에 따라 다음주 월요일에 받아 보실 수 있는 점

    구매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결제/배송] 휴대폰 결제 및 취소 안내사항
  • A
  • 1. 할부결제 불가능- 결제해주신 금액에 상관없이 할부결제가 어려우며, 사용하신 당월 요금으로 청구됩니다.


    2. 부분취소 불가능- 휴대폰 소액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전체취소만 가능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분취소를 하시는 경우에는 나머지 구매하는 금액에 대해 재결제 확인 후 휴대폰결제 전체취소가 가능합니다.)


    3. 결제취소-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한 당월(1일~31일)안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익월로 넘어가는 경우에는 휴대폰결제취소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결제/배송]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안 왔어요.
  • A
  •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은 회원 전용 이벤트로 할인 쿠폰 및 적립금 할인 등을 제외한

    실결제 금액 기준으로 해당 사은품을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를 하셨거나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시스템상 사은품 혜택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

Q [결제/배송] 주문을 2개로 했는데 사은품이 1개만 왔어요.
  • A
  • 물류 시스템 상에서 같은 주소지에 대한 주문 건들이 통합되는 부분에 대한 안내입니다.

    썸바이미는 오후 4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배송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각 주문별로 결제를 따로 하셨어도 주문서 수집이 한번에 되어 주소지가 같을 경우

    하나의 주문 건으로 인식해 합포장 처리되어 발송됩니다.


    하나의 주소지에서 2개 이상의 주문 건이 있을 경우

    예1)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추가로 5만원 이상 별도 주문

    → 5만원 이상 구매 금액별 사은품이 두개 따로 발송되지 않고, 10만원 이상 구매 금액별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5만원 이상 주문이 두 건 이상이고, 5만원 이상 구매 금액 별 사은품을 따로 받으시려면

    주문서의 ‘받는분 성함’을 다르게 기입해주세요.

Q [구매/주문/취소] 입금확인이 안돼요.
  • A
  • 주문서 작성시 남겨주신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전산상 입금자명 불일치로 인해 입금 확인이 지연됩니다.

    주문서 작성시 남겨주신 입금자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시고,

    다른 분 성함으로 입금하신 경우, 썸바이미 ‘1:1고객상담’ 게시판으로

    입금자명, 입금 금액, 은행명, 입금 날짜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건인 경우 은행사 전산을 거쳐 자동입금 처리되고 있으며,

    입금 후 약 1시간 가량 자동입금 확인 시간이 소요됩니다.

    입금자명, 주문자명이 동일한 경우에도 자동입금처리가 되지 않고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내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구매/주문/취소] 주문했는데 주문서가 취소됐어요.
  • A
  • 고객님께서 주문 후, 7일 안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았을 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입금을 하셨음에도 주문 취소가 되었을 시에는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일치하지 않아 입금 확인이 지연된 상태입니다.


    썸바이미 ‘1:1고객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6933-6908)으로 연락주시면

    주문서 확인 후 주문서 복원과 입금 확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구매/주문/취소]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 A
  • 배송단계는 [주문접수] - [결제완료]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로 처리됩니다.

    [결제완료] 까지는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썸바이미 ‘1:1고객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6933-6908)로 연락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준비중] 부터는 이미 송장이 출력된 상태로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환불] 교환 및 반품 기준이 뭔가요?
  • A
  • 상품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단순 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고객 부담 (2,500원 또는 5,000원)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교환/반품하실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제품 확인 후 이상이 없을 경우에는 고객님께 착불로 재발송 됩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 제품을 보유하고 있을 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므로 제품을 버리지 마십시오.


    -환불 시 제품, 체험품, 사은품을 모두 반품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트러블 제품으로 인한 반품 시 배송비는 자사 부담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일 경우,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


    세트 할인 상품 환불 -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시,

    세트로 구매하여 할인이 적용된 상품이므로 사용한 제품을 단품 가격으로 책정하여 초기 결제한 금액에서 차감 후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 제품 포장 손상(제품 단상자 구겨짐 또는 스티커 개봉 시에도 해당) 및 제품을 사용한 경우

    - 교환 또는 반품 요청 후 5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손상된 경우

    - 제품 파손 및 손상이 없는 화장소품 불가

    - 제품의 겉포장이 손상되거나 분실한 경우

    -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요청 시 배송일로부터 20일 지난 경우

    교환, 반품 배송비가 입금되지 않은 경우

    배송중이거나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Q [교환/반품/환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부담해야 하나요?
  • A
  • -고객 단순 변심으로 반품:

    왕복 배송비 5,000원[초기배송비(2,500) + 반품 배송비(2,500)]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받으셨다면 5,000원 전액부담,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하셨다면 초기배송비(2,500)은 환불/카드취소시 제품금액과 함께 취소됩니다.」

    (단, 반품 후 구매금액이 4만원 이상인 경우, 2,500원 부담)


    -택배비 입금 계좌번호는 기업은행 030-106530-01-020 (주)페렌벨 입니다.

    -상품 불량 또는 트러블로 인한 반품 : 왕복 배송비 자사 부담이며, 착불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사는 꼭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셔야만 왕복 배송비 5,000원에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타택배사 이용 시 추가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품 주소는 [ 서울시 중구 신당동 퇴계로 85가길 25. 1층 CJ대한통운 신당 5동 대리점 ㈜페렌벨]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상품 도착은 발송 이후 2~3일 후 저희 측으로 오게 되며,

    반품 상품 수령 이후 3~7일 이내에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교환/반품/환불] 부분 반품도 가능한가요?
  • A
  • 전체 반품 / 부분 반품 모두 가능합니다. 썸바이미‘1:1고객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6933-690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교환/반품/환불] 주문취소 했는데 결제한 금액은 언제 환불되나요?
  • A
  • 환불의 경우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처리방법이 달라지며, 처리완료되는 기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1. 무통장입금 결제시 : 계좌환불 또는 적립금환불이 가능합니다. (접수일로부터 1~3영업일)

    2. 카드결제시 : 카드취소 또는 적립금환불이 가능합니다. 카드취소후 취소일로부터 완료까지는 주말 제외하고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3. 휴대폰결제시: 휴대폰취소시 약 1~2영업일 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 휴대폰 청구서에서 내용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적립금환불 또는 재결제 후 전체취소,무통장환불로 이용해주셔야합니다.)

    4.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 결제시 : 실시간 계좌이체취소(전체취소)/계좌환불(부분취소) 또는 적립금환불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취소시 해당 은행에서 승인취소 완료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Q [교환/반품/환불] 반품기한인 7일이 지났는데 반품/교환 가능할까요?
  • A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날로부터 최대 14일이 지나면 교환이나 반품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환불] 반품 물품을 수거해갔는데 환불은 언제 해주시나요?
  • A
  •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이 본사 물류센터로 도착, 확인까지

    회수 이후 약 4~5일 소요됩니다.

    이후 환불까지 약 2~4일 추가 소요되고 있어 약 7~9일 가량 소요됩니다.


    최대한 빠른 환불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공휴일, 주말 기간을 제외, 평일 기준이며 공휴일이 있을 경우

    반품/교환이 지연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환불]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을 사용했는데 구매한 제품들을 반품하고 싶어요.
  • A
  • 사은품의 경우, 파우치 형태의 샘플 사용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라면 구매 제품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본품 사은품을 사용하신 경우, 환불 금액에서 특가 금액(9,900원)으로 차감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환불] 카드결제 주문건의 환불이 완료됐다고 했는데 카드 취소는 언제 되나요?
  • A
  • 저희 측에서는 취소처리가 되었으나 해당 카드사에서의 전산처리가 덜 된 경우입니다.

    카드취소는 카드사마다 소요되는 시일이 다르며, 대략 주말 제외 3~5일 소요됩니다.

    또한, 카드대금의 결제일 이후 취소가 된 경우에는 취소 승인문자를 못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적립금 적립] 제품 배송 전 주문취소 시, 사용한 쿠폰과 적립금 복원 되나요?
  • A
  • 환불이 아닌 배송 전 주문취소 시에는 사용했던 쿠폰 및 적립금 등 모두 복원이 됩니다.

    바로 재 구매를 하셔야 될 경우,

    썸바이미 고객센터(02-6933-6908)로 연락주시면 빠른 복원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적립금 적립] 멤버십 제도 있나요?
  • A
Q [적립금 적립]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 A
  • * 적립금 조회

    [MY PAGE →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립금은 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 10,000원 이상, 누적 적립금액 최소 1,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 조회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시 쿠폰은 자동 복원되며 ‘교환 및 반품’ 시에는 복원 불가합니다.

    ※ 적립금과 쿠폰은 동시 사용 불가합니다.

    ※ 일부 할인 이벤트 진행 시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적립금 적립] 배송이 완료되었는데 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 A
  • 배송완료일 후 7일이 경과하여야 실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으로 변환이 됩니다.

    배송완료 후 7일 동안은 교환, 반품, 구매취소 등을 대비하여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되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기타] 아이디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A
  •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 또는

    본인인증(휴대폰/아이핀)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썸바이미 고객센터(02-6933-690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기타] 운송장 번호로 추적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확인됩니다.
  • A
  • 물품이 출고되면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지만

    발송이 된 늦은 오후(8시 경)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배송 흐름 확인이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Q [기타] 주문한 상품 중에 예약상품이 있는데, 다른 제품을 먼저 받아볼 수 있을까요?
  • A
  • 시스템 상 한 주문번호에 한 개의 운송장번호가 부여되기 때문에 분리 발송이 어렵습니다.


    만일 주문해주신 상품 중에 배송이 오래 걸리거나 예약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먼저 받고자 하는 제품과 배송지연상품을 분리하여 구매해주시면,

    원하시는 제품을 먼저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기타]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하나요?
  • A
  • 현금영수증은 [배송완료] 일로부터 7일 경과 후 썸바이미 ‘1:1고객상담’ 게시판에 아래 양식에 따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접수>


    1.주문자명 :

    2.입금자명 / 입금일자 :

    3.소득공제-휴대폰번호 :

      지출증빙-사업자번호 :

    4.부가세포함된 총 금액 :


위로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